오키나와의 해변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의 전형을 보여주며, 깨끗한 모래,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 아름다운 해안 풍경이 황홀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해변은 청록색, 에메랄드, 사파이어 색조로 반짝이는 수정처럼 맑은 바다로 유명합니다. 물이 맑아서 가시성이 뛰어나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즐기고 수면 아래에서 번성하는 활기찬 해양 생물을 감상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오키나와의 많은 해변에는 해안선을 따라 수 마일에 걸쳐 펼쳐진 가루 같은 백사장이 있고, 무성한 열대 나뭇잎, 울퉁불퉁한 절벽, 독특한 암석으로 둘러싸여 있어 그림 같은 경치를 보여줍니다. 오키나와의 해변은 다채로운 산호초, 생기 넘치는 어종, 기타 매혹적인 수중 생물을 비롯한 다양한 해양 생태계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스노클러와 다이버는 특정 지역에서 산호 지형, 바다거북, 열대어, 쥐가오리나 고래상어의 만화경을 만나면서 수중의 경이로움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수영과 일광욕부터 패들보딩, 카약, 비치발리볼까지 해안선을 따라 활동적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오키나와의 해변은 깨끗한 아름다움, 열대 분위기, 휴식과 모험을 위한 풍부한 기회가 가득합니다. 일광욕을 즐기거나, 수중 세계를 탐험하거나, 단순히 숨 막히는 전경을 감상하거나, 오키나와의 해변은 천국으로 가는 길입니다.
오키나와에는 독특한 과거와 전통을 반영하는 유적지가 많습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슈리 성은 오키나와 류큐 왕국 유산의 상징인데, 나하에 있으며, 수 세기 동안 류큐 왕국의 정치, 행정, 문화 중심지 역할을 했습니다. 나카구스쿠 만이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자리 잡은 나카구스 쿠 성터는 오키나와 봉건 시대를 보여주며, 15세기에 건설된 성 단지에는 한때 지배층을 보호했던 돌담, 테라스, 방어 구조물이 있습니다. 또 다른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요미탄 마을의 자키미 성터는 오키나와의 독특한 구스쿠 건축물을 보여줍니다. 15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성은 류큐 왕국 시대에 전략적인 거점 역할을 했습니다. 동중국해가 내려다보이는 해안 절벽에 자리 잡은 가쓰렌 성터는 오키나와의 해양 역사를 간직한 곳인데, 13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성은 류큐 왕국 시대에 중요한 정치, 문화 중심지 역할을 했습니다. 나하에 있는 구 일본 해군 지하 사령부 단지는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일본 해군의 지휘 본부 역할을 했는데, 지하 터널과 방으로 내려가면 전쟁 역사와 오키나와 전투의 영향을 설명하는 전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이토만에 있는 평화 기념 공원은 오키나와 전투의 희생자들을 추모하며, 공원에는 전쟁 중에 목숨을 잃은 사람들을 기리는 기념비, 박물관이 있습니다. 전쟁에서 목숨을 잃은 모든 국적의 240,000명 이상의 이름이 새겨진 평화의 초석에서 경의를 표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군도는 아름다운 풍경, 다양한 생태계, 독특한 문화 체험을 선보이는 섬 호핑과 자연 탐험을 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해변, 생동감 넘치는 산호초, 무성한 맹그로브 숲으로 유명한 이시가키섬은 야외 활동의 천국입니다. 청록색 바다와 그림 같은 산호 지형으로 유명한 카비라 베이를 탐험하거나 인근 카비라 베이 이시가키 리조트로 가서 스노클링, 카약, 스탠드업 패들보드와 같은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시가키섬에는 등산로, 경치 좋은 전망대, 야에야마 박물관, 다마토리자키 전망대 등의 문화 명소도 있습니다. 고운 백사장, 맑고 푸른 바다, 해양 생물이 가득한 산호초가 있는 미야코 섬은 스노클러, 다이버들에게 인기이며, 조류 관찰과 석회암 동굴 탐험 등을 즐길 수 도 있습니다. 오키나와 최대의 외딴섬인 이리오모테 섬은 울창한 정글 숲, 맹그로브 습지로 유명한데, 우라우치 강 크루즈를 타고 피나이사라 폭포를 감상하고, 섬 내부를 하이킹하여 숨겨진 동굴, 천연 수영장, 이리오모테 살쾡이와 같은 희귀 야생동물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게라마 군도의 주요 섬 중 하나인 자마미 섬에서는 바다거북과 함께 수영도 할 수 있습니다. 일본 최서단에 위치한 요나구니 섬은 고대 수중 유적, 다양한 해양 생물, 거친 해안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오키나와의 섬 호핑과 자연 탐험은 자연의 아름다움, 문화유산, 야외 활동에 푹 빠지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