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웅장함을 보여주는 알래스카에서는 황야를 통과하는 여행이 가능합니다. 대날리 국립공원은 북미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데날 리가 있으며 600만 에이커에 달하는 다양한 지형에 걸쳐 있습니다. 버스 투어에서는 눈 덮인 봉우리를 배경으로 회색곰, 순록, 돌양을 볼 수 있으며 알래스카의 보존 노력을 잘 볼 수 있습니다. 글레이셔 베이 국립공원에서는 얼음과 바다가 함께 만들어내는 조수 빙하의 역동적인 춤을 볼 수 있습니다. 혹등고래가 날아오르고, 바다사자가 몸을 녹이고, 퍼핀이 날아오르면서 공원의 풍부한 해양 생물을 보여줍니다. 케나이 피요르드 국립공원은 장엄한 피요르드, 조수 빙하, 범고래와 해달과의 만남 등 해안의 경이로움을 안겨줍니다. 하이킹 코스는 알래스카의 다양한 생태계와 긴밀한 교감을 제공합니다. 미로 같은 해안 네트워크인 인사이드 패세지에서는 무성한 열대우림과 마을을 볼 수 있습니다. 크루즈 선박은 케치칸, 주노, 시트카의 우뚝 솟은 절벽과 문화 체험을 안겨줍니다. 겨울에는 북극광이 하늘을 비추면서 알래스카가 천상의 캔버스가 됩니다. 페어뱅크스는 고요한 겨울 풍경과 조화를 이루며 생생한 색상이 춤추는 매혹적인 광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의 야생 탐험은 생태계 간의 균형과 알래스카 야생 공간의 때 묻지 않은 아름다움을 다음 세대를 위해 보존하려는 노력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데날리 국립공원의 우뚝 솟은 봉우리가 모험가들을 유혹합니다. 북미 최고봉의 도전적인 트레일은 얼음이 많은 경사면과 높은 고도에 맞서 등반가를 테스트합니다. 비행 관광 투어는 광활한 황야의 경이로운 공중 경관을 제공합니다. 알래스카의 빙하탐험을 위해 모험가들은 헬리콥터 투어를 통해 빙하에 착륙해서 빙하 트레킹과 개썰매를 탈 수 있습니다. 프린스 윌리엄 해협과 같은 곳의 떠다니는 빙산 사이에서 카약을 타도 좋습니다. 바다 카약을 타면 조수 빙하와 해양 생물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습니다. 케나이 강에서의 연어를 낚을 수도 있습니다. 카트마이 국립공원과 같은 곳에서는 연어를 잡아먹는 곰들을 맨 앞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알래스카의 겨울은 매혹적인 오로라의 캔버스로 변합니다. 오로라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페어뱅크스는 사진작가와 오로라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춤추는 조명 아래에서 개썰매를 타거나 외딴 산장에 머무르는 것은 오로라를 목격하는 마법 같은 경험을 더욱 강화합니다. 알래스카 철도는 아름다운 풍경을 통해 모험적인 여행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코스탈 클래식 루트는 산을 통과하고 해안 절벽을 따라 이어집니다. 앵커리지 근처의 추가치 산맥은 헬리 스키 애호가들의 메카입니다. 헬리콥터로만 접근할 수 있는 깨끗한 파우더 슬로프는 전문 스키어와 스노보더에게 신나는 하강을 제공합니다.
이누피아크, 유픽, 알류트, 아타바스칸족을 포함한 원주민 공동체는 복잡한 공예품과 전통 예술 작품에서 예술성을 드러냅니다. 앵커리지의 알래스카 원주민 문화유산 센터와 같은 문화 센터와 박물관은 알래스카 원주민 집단의 다양한 전통을 보여줍니다. 대화형 전시, 라이브 공연, 시연을 통해 전통 무용, 스토리텔링 등이 있습니다. 전통 의식과 축제에 참석함으로써 방문객들은 알래스카의 원주민 관습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포경 시즌을 축하하는 이누피아크족의 날루카타크 축제와 같은 행사를 통해 오래된 전통을 엿볼 수 있습니다. 알래스카 문화의 중요한 부분인 개사냥은 원주민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지구상 마지막 위대한 경주"로 알려진 아이디타로드 트레일 썰매개 경주는 운송 및 우편물 배달을 위해 썰매개를 사용한 역사를 보여줍니다. 개썰매 문화유산 센터를 방문하여, 개썰매꾼도 만나고, 스릴 넘치는 개썰매를 탈 수 도 있습니다. 원주민 공동체는 생계를 위해 어업, 사냥, 채집에 의존하는 생계형 생활 방식을 고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행자는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여 연어 낚시, 베리 따기, 현지 음식 준비 및 보존 기술등의 전통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상징적인 형상이 복잡하게 조각된 토템 기둥은 토착 공동체의 영적 신념과 역사적 사건을 반영하는 독특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